4월은 히로익 에이지와 우리들의..만 믿고 갔으면 좋겠습니다.

다른건 필요없어
럭키스타따위 알게 뭐야

히로익 에이지 짱
우리들의… 짱

으악

사람살려………!!!!!!!!!!!!!!!!!!!!!!!!!!

으흑흑

우리들의… 오프닝 ‘언인스톨’ 좋네요. 오프닝 가사부터 으악 T_T
히로익 에이지 오프닝도 좋고

어예 …

히로익 에이지

1, 2화는 상당히 희망적으로 끝났는데 홈페이지에서 대충 읽어보니까 이거 완전 암울한 애니군요.

금의 종족 : 신에 가까움
은의 종족 : 금의 종족이 우주를 떠나고 그 뒤를 이었다고 주장하며 우주의 지배자를 자처함. 청동의 종족을 꼬붕으로 부리며 철의 종족 ‘인류’를 말살 혹은 지배하려 하고 있다.
청동의 종족 : 저그
영웅의 종족 : 현재 다섯 개체 남았는데 네 개체가 은의 종족에 있음 -_-;

철의 종족 : 은의 종족과 대치중. 전황은 극히 불리 영웅의 종족 에이지 하나 데리고 있음. …GG

그러나 진짜 적은 은의 종족이 아니라 다른 인류가 적일거 같다. 12계약을 통해 에이지를 부리며 우주의 패권을 얻고, 인류의 왕이 되려는 자들에 의한 음모나 다툼이 더 무서울거 같다. 유노스 왕가에서 디아네이라의 공적을 가로채려는 형제자매가 있다는 식으로 이야기하는 것도 그렇고.

프롤로그와 그에 이어지는 오프닝이 너무 멋있다. 디아네이라 말투도 좋고. T_T

REIDEEN 라이딘? 레이딘?

1화 자체만으로 보면 작화상태 좋은거 이외에 내용도 텅 비었고… 그냥 그런데.
들리는 말에 의하면 샤킨 죽은 이후 이야기라고 한다.
라제폰 정도 분위기를 내려는건지… 뭔지 솔직히 모르겠다. 좀 더 두고 봐야할듯.

2007년 3월 3일부터 방영, 26화 예정.

공식 사이트 http://www.reideen.jp/

블러드+ (BLOOD+) 디바와 리쿠.

블러드+를 안 보는 사람에겐 알 수 없는 내용.

디바와 리쿠의 성이 바뀌었다면 이거 방영될 수 있는 내용이었을까?
고등학생 남자애가 중학생 여자애를 성폭행 후 살해 …
…………………………………아니 반대여도 위험한건 마찬가지 아냐?

44화까지 다 봤습니다. 사야가 40화 내내 찌질거려, 카이는 계속 좌절해, 하지는 가장 오래된 슈발리에 주제에 맨날 줘터져.

솔로몬의 첫인상 : 몬스터의 요한.

앞으로 예상
시프 전멸
…사야는 디바를 죽이던 못 죽이던 오키나와로는 못 돌아갈듯.
아마 디바와 결투 직후 잠들어서 이게 죽은 것인지 수면기에 들어간 것인지 모호한 상태에서 결말이 나지 않을까 함.

아 솔로몬 정말 멋진 남자인데. 사야 바보…

애니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평소하루히는 쿈을 끌어당길 때 이렇게 넥타이를 잡았으나…

12화 끝에선 굳이 손을 잡아 끌고간다.

이걸로 관계 진전? …
—-
그나저나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애니메이션의 작화는 정말 장난이 아니군요. 화면 거의 절반을 넘는 캐릭터가 끊임없이 움직이는 장면은 보는 것만으로 즐겁습니다.

보고 있노라면 나도 학창시절에 저런 식으로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여자친구가 있었다면 좋았을텐데란 생각이 드는 부러운 애니네요.

교향시편 에우레카 세븐

좋다

가드 가드란 애니메이션을 아는 사람이 있는지 모르겠는데, 아마 에우레카도 강철치마 2호가 되지 않을까 싶다… 그래도 시노즈카 아라시는 정말 강했지 …물리법칙을 벗어난 치마였어!

아, 저기 저 좋다는 치마가 짧아서 좋다가 아니라 작품 자체가 좋다는 말. 저 사람 그림 너무 좋아! T_T

근데 에우레카는 왜 오버맨 킹 게이너의 사라 코다마를 닮은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지… 뭔가 연관 있습니까?

진짜 그림 너무 잘 그린다. 보드를 타고 동작 취하는 것들도 멋지고 저 그림처럼 하슴이 확 트이는듯한 낙하도 그렇고.

현란무도제, 에스텔의 가족

…으로 추정.

9화중에서 캐비넷에 붙어있는 사진을 잘 보면

아마 오른쪽 사진은 어린 에스텔과 어머니(백 몇년전 사진일듯 …)
왼쪽 사진은 아마 언니와 동생쯤 되는 모양. 친구일까?

내 멋대로 가정 1.
네이벌 위치는 성인이 되면 머리에 쓰는 …걸 쓴다

내 멋대로 가정 2.
위성 두개인 행성에서 왔다(…)

…실은 이 장면, 옷 갈아입는 장면이라 음흉한 목적으로 보다가 몇 프레임 안 나오는 내용을 잡아냈다. 아 뿌듯해.

현란무도(답)제와 건퍼레이드 마치

현란무답이란 제목에 반응해 봤습니다만 왠 황당한 바다에서 로봇이 싸우는 애니길래 대충 보다가 말았는데 GPM 관련 애니라는 말에 퍼뜩 제대로 봤습니다………………….

‘현란무답’은 환수 300마리 격파시 훈장이기도 하지만 絢爛舞踏際라는게 무슨 이야기 중 하나인 모양입니다. 타시로 카오리가 환란무답제에 등장한다는 이야기가 있고…

‘후에 다른 딸들은 제5세계에 모두 남으나 그녀만은 이세계에 남기를 거부하고 다른세계로 여행을 떠난다.
오랜시간이 지난후 신의 손을 가진 여자가 되어, 그리고 영웅의 조력자로서 현란무답제[絢爛舞踏祭]에 등장한다.’ – 신비로 애니피아 호에~ 님 감상글 중에서 –

선장 엘리자베스가 오프닝 및 본편에서 장갑을 강조하는 모습도, 정령수 때문에 장갑을 끼고 있다는 카오리를 연상케합니다. 현란무답제가 제 6세계 이야기라는군요.

말하는 고양이는 묘신족이 아닌가 하는 이야기도 있고.

캐릭터 디자인도 꽤나 닮아있어서
어뢰쏘던 아저씨는 쿠르스 긴가, 야가미는 카리야 나츠키(오프닝을 봐서는 배신 때릴거 같음)

정비반장은 외모는 다르지만 젊은 누님이라는 점에서 하라 모토코 같은 느낌, 또 초반에 나오던 여고생 같은 캐릭터는 카토우 마츠리를 연상케하는게…

또, 고기동 병기를 사익호라고 하는 것도.

세계의 의문 http://alfasystem.net/alfa_world/cbbs.cgi

애니 자체는 엉성하지만, GPM 관련이면 사랑해줄 수밖에 없는 숙명….. 감동 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