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CSCW에서 벌일 일들

-본부 개편
문어발식 하위 사이트와 연결을 해주는 몸통 역할, 최신 글 목록을 확인해주고 좋은 글을 골라서 보여주는 정도가 어떨까. 근데 이건 너무 일이 크다. 사이트별로 다 도킹시켜야 하는데 다 고쳐야 하잖아!

-울펜슈타인ET 서버 관리자 게시판
일반인 출입금지인(굳이 권한을 조절해서 막을 필요는 없을거 같아요. 일반 플레이어가 서버 설정에 관심을 가질 이유가 희박해서) 서버 소유자들 모임을 만들어서 서버 설정에 대한 정보를 서로 공유할 수 있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울펜ET와 패치, 국내에서 돌아가고 있는 비공식 맵과 Mod에 대한 링크 및 직접 다운로드 가능하게 우리 서버에 올려놓고 서버 운영하는 사람들이 쾌적하게 받을 수 있게 해주는겁니다. 이건 트래픽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가입한 서버 관리자만 받을 수 있게하고…

서버 설정이나 밸런스 등등의 대한 기본적인 사항도 좀 끄적이고 매뉴얼도 달아놓고 하는겁니다.

그리고 국내 서버 운영자를 초빙해서 같이 노는거죠. 서버 주소를 좀 달라고 해서 국내 모든 서버의 주소를 손에 얻을 수만 있다면 명실상부한 공식 ET 지원하는 동네가 되는 CSCW.

배타적인 거시기 없이 DC인사이드니 뭐니 다 포섭해서 서버 운영자 페이지를 만들었으면 합니다.

-컬쳐트립과 기타 부수 사이트가 잘 돌아가면 여기랑 협상을
http://www.libro.co.kr/books/intro_company/cooper.htm

-편지
teamcscw.com/bbs/zboard.php?id=holdyourfire&no=7605

-난민촌
teamcscw.com/bbs/zboard.php?id=holdyourfire&no=7566

-구걸
채팅로그 검색. 난민촌과 연계를 해보자

-프로젝트 맵
사이트 맵처럼 본부에서 할 일, 했었던 일 들의 진행도나 결과물을 모아서 한 눈에 보이게 해놓는거…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