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향시편 에우레카 세븐

좋다

가드 가드란 애니메이션을 아는 사람이 있는지 모르겠는데, 아마 에우레카도 강철치마 2호가 되지 않을까 싶다… 그래도 시노즈카 아라시는 정말 강했지 …물리법칙을 벗어난 치마였어!

아, 저기 저 좋다는 치마가 짧아서 좋다가 아니라 작품 자체가 좋다는 말. 저 사람 그림 너무 좋아! T_T

근데 에우레카는 왜 오버맨 킹 게이너의 사라 코다마를 닮은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지… 뭔가 연관 있습니까?

진짜 그림 너무 잘 그린다. 보드를 타고 동작 취하는 것들도 멋지고 저 그림처럼 하슴이 확 트이는듯한 낙하도 그렇고.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교향시편 에우레카 세븐”에 대한 3개의 응답

  1. 나이시스 아바타
    나이시스

    그냥 캐릭터 디자이너가 같다 보니 어쩌다가 비슷해진게 아닐까요!

  2. JellyPo 아바타
    JellyPo

    같아요? 근데 오버맨 킹 게이너 만화책판 작가는 나카무라 요시히로이고 에우레카 오프닝에서 캐릭터 디자이너 이름은 吉田健一 이라고 되어있어서요. 나카무라라면 삭스헌터.. 가 아니라 中村이 아닌가!!

    오버맨 킹게이너 만화책 책 날개 소개에 분명히 오버맨 킹 게이너 캐릭터 디자이너로 되어있는데…

    여하간 황송할 정도로 그림을 너무 잘 그려요 T_T

    (만화책 킹게이너는 …음, 번역이 형편없고, 만화로서 연출 등은 좀 그냥 그렇지만 그림은 정말 최고최고 T_T)

  3. 나이시스 아바타
    나이시스

    아 애니메이션 쪽이요; 킹게이나와 에우레카 모두 요시다 켄이치씨가 담당했다고 합니다.
    http://www.eureka-prj.net/
    홈페이지의 스탭란에 보면 나와있어요~

    아 젤리킹님~ 언제 저희집 오셔서 현란무답제 하다 가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