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예정 만화책들

기존에 사던 책
무한의 주인 19
폭음열도 6
베르세르크 30 – BERSERK
크게 휘두르며 6
라이드 백 5 – RIDE BAC
모빌 슈트 건담 디 오리진 8 – MOBILE SUT GUNDAM THE ORIGIN – 자브로ㆍ후편
기동전사 건담 Ecole du ciel 천공의 학교 7 – 기동전사 검담 에꼴 듀 시엘 천공의 학교

– 건담 디 오리진 8권은 왠만한데서 벌써 다 매진. 이건 여러 블로그에서 감상을 올리지는 않는데 팔리기는 엄청 잘 팔리는 모양이다. 그에 비해 천공의 학교는 …그림도 썩 마음에 들지 않고 내용도 맨날 눈물 찔찔 흘리는데 작중 주변인물들은 뉴타입 뉴타입 이러고만 있으니… 6권까지 이렇다할 내용 진행도 없고, 액션씬도 밍숭밍숭. 작가가 애니쪽에서 밥벌어먹던 사람이라 그런가. 만화로서의 재미는 별로 없다. 남자 캐릭터들이 하나같이 비호감(턱에 염소수염 단 놈이랑, 머리 반만 길러놓은 놈이 특히)

처음 사는 책들
언더 더 로즈 1 – Under the Rose 1st. 겨울이야기
언더 더 로즈 2 – Under the Rose 1st. 봄의 찬가
그와의 짧은 동거 – 장모씨 이야기
사도 1 – sado

– 언더 더 로즈는 최근에 이곳저곳에서 입소문을 타더니 사는 사람이 많아진듯 하다. 문제는 연재 속도가 느려서 지금 인기를 계속 유지할 수 있을까 하는거. …확실히 요즘 새로 볼 만화책들이 줄어서 화제에 오를만한게 없긴 없었지.

– 사도는 타카하시 츠토무의 신작…인데 아니, 폭음열도는 어쩌고 이걸 새로 연재하는거지?! 앙?!!! 그리고 참 미안한 말이지만 아직도 “‘지뢰진, 스카이 하이’의 작가”란 소개라니. 철완소녀, 얼라이브, 블루헤븐, 폭음열도는 주목도 받지 못했다는 소리인가?

펌프킨 시저스 5권이 나온다더군요. 애니화 된다는 이야기도 있고. 그런데 이 만화는 너무 전형적인 장면들이 자주 나와서 식상합니다. 그야말로 스테레오 타입이란게 어떤 건지 몸소 보여주고 있는 만화.

예스터데이를 노래하며 5권 나올 때 되지 않았나? 토우메 케이는 제발 다작은 적당히 하고 연재작부터 끝내줬으면 좋겠다. 아니, 다작을 하더라도 좀 성실하던가;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구매 예정 만화책들”에 대한 3개의 응답

  1. 크로 아바타

    뉨 칼바니아 이야기는 안보나여? 재미있던데…

    1. JellyPo 아바타

      치카타 GUGU의 작가거던가요?
      이거 전에도 보려다가 (제게는)흡입력이 약해서 보다 말았었습니다.;

  2. sleepnot 아바타

    베리타스 3권 7월 18일 예정.
    심심하시면 부킹에 나오는 만화들은 아스피린같은거 빼고 한번쯤 다 보셔도 괜찮습니다. 제로썸이라던가..
    용비불패 외전도 저 훈련소갔다온사이에 하나 나왔을텐데 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