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계사(結界師)

결계사 – 結界師 타나베 옐로우 글,그림  |   북박스 펴냄  |  최근 발매일 2006-05-25 (11권)

북박스 블로그를 우연히 들렀다가 애니화가 된다길래 슥 들춰본 만화.
결계사 애니메이션 홈페이지… 이게 선라이즈에서 나오는 애니 중 메카가 나오지 않는 세번째 애니일듯(첫번째 모르겠고, 두번째가 이누야샤).

애니쪽은 캐릭터 디자인이 GG…

옛날부터 요괴를 끌어들이는 이상한 힘을 가진 카라스모리란 영주가 있었다. 이 영주를 요괴루부터 지키기 위한 결계사가 있었고 영주가 죽고 없는 현재에 이르러서도 요괴들이 카라스모리의 혼을 노리고 몰려드는걸 막아내고 있다.

…그리고 현재, 결계사 일족은 후계 계승문제로 스미무라와 유키무라로 나뉘었으며 두 가문의 차기 당주가 주인공이다.

남자 주인공이 좀 멍청하게 생겼다마는… 열혈 바보라기보단 이것저것 고민 많은 중2이고. 토키네는 …하악하악

개성있는 캐릭터와 그들이 엮어가는 개그하며 ‘결계’로 싸운다는 설정 등이 재미있다.
작가 이름이
Tanabe Yellow인데 본명은 Tanabe ierou로 여자 작가라고 함.

상당히 잘 만들어졌고 재미도 있다. 뭐 다소 어정쩡한 부분도 있는듯 하다만, 그렇다고는 해도 이정도 만화가 왜 아무 주목을 못 받고 있는거지?

별점은 …객관적으로 봤을 때
★☆
토키네를 봐서는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